티스토리 뷰

이태임 은퇴 암시 ? 인스타그램 화제

2018년 3월 19일자로 배우 이태임이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은퇴 암시글이 연일 화제다.


[태임입니다. 그동안 너무 뜸했습니다. 여러생각과 고통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분들 잊지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누가봐도 은퇴선언인 이 글을 올리고 난 후 이태임 인스타그램 taeim000으로 댓글이 봇물치고 있다.




흑백사진 옆에 쓴 이 문구로 보아 이태임은 그간 연예계활동이 힘들었던 것 같다.



보조개가 들어가는 예쁜 웃음과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큰 인기를 끌었던 아직도 창창한 배우인데 이렇게 이른 나이에 은퇴선언이라니? 하고 놀라는 분들도 많다.



이태임 작은신의아이들 연관검색어가 있던데 여기 나오는 배우는 이태임 닮은 꼴인 이엘리야이다.


이태임은 2008년 MBC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에 출연해서 특유의 매력 덕분에 건강미 넘치는 연예인의 대표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김희선과 같이 출연한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정상훈과 바람이 나는 화가 윤성희 역할을 맡았으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인스타그램에 쓴대로 은퇴를 정말 할지 모르지만 그녀의 앞날이 행복하기를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