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성재 여자친구 문자를 박펠레에게 잘못 보내다ㅋㅋㅋ

SBS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나운서라면 배성재 아나운서가 아닐까 한다.


해외축구를 비롯해서 각종 스포츠 해설의 대가 배거슨 !


베이징 올림픽 캐스터, 밴쿠버 동계올림픽 캐스터,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캐스터, 런던 올림픽 캐스터, 소치 동계올림픽 캐스터 등 스포츠 해설계를 평정한 굵직한 아나운서인 배성재 아나운서 !


배성재 여친 여자친구 등의 검색어가 있어서 검색해본 결과 배성재 아나운서가 여자친구에게 보낼 문자를 박문성 해설위원에게 잘못 보냈다는 내용이 있는 유투브를 찾았다.



(출처 : 배성재 아나운서 인스타)



제목 : 배성재 여자친구에게 보낼 문자를 박펠레에게 잘못 보낸 썰ㅋㅋ


웬만해서는 당황하지 않는 배성재 아나운서가 급당황하고 땀흘리는 수습하기 위해 애쓰는 장면을 볼 수 있다.


그런 배성재 아나운서를 놀리는 사악한 박펠레의 웃음소리도 엿들을 수 있다.



(출처 : 유투브 채널 Rednose)



이에 댓글은 박펠레에게 잘못보냈다면 박씨?, 배디 ㄹㅇ 당황ㅋㅋㅋㅋ, 셀프 희생을 한 배쿨,


ㅈㄴ웃김ㅋㅋㅋㅋㅋㅋ ㄷㅇ의 반응이 이어졌다.


배성재아나운서는 1978년생으로 의외로 나이가 좀 있으시다.


나이에 비해서는 어려보이므로 일단 성공이다.


특이점은 형이 배우 배성우 님이라는 점이다.



이상 배성재 여자친구에게 보낼 문자를 박펠레에게 잘못 보내다 알아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