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 번호 총정리 !

올레 케이티 쓰는 분들은 대부분 가족끼리 다 같은 통신사를 쓰거나 모바일 인터넷 집전화 올레티비 등 케이블까지 모두 같은 통신사를 쓰는 경우가 많다.


kt 올레티비 고객센터 또는 올레 인터넷 고객센터 kt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으시는 분들은 이 블로그로 잘 오셨습니다.


모바일 데이터, 인터넷 연결속도, 이사 등의 문제로 회선 가지고 가기, 올레티비 재생문제 등등 관련 문의를 할 일이 쌔고쌨다.


kt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 번호 총정리 !


알아보자.



kt 올레 tv 고객센터

전화상담의 경우에는 아래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콜센터로 연결이 된다.


모바일 인터넷 TV 유선전화 등의 종류에 따라서 번호와 거는 방법이 상이하므로 아래를 토대로 걸어보자.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에도 정오까지는 영업을 한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휴무이다.


(출처 : 해당 홈페이지)


보는 ARS는 KT폰에서 무료이고 모바일상품 이용 고객은 스마트폰에서 114를 누른 후 보는 ARS 1번 선택 또는 080-098-0114를 누르면 된다. 이용가능시간은 24시간이므로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이 방법을 써보자.


(출처 : 해당 홈페이지)



KT 보는 ARS 상세 사용 방법은 아래와 같다.


1번부터 7번까지 설명을 잘 보면서 따라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출처 : 해당 홈페이지)


그 외 홈상품 콜센터 ARS 메뉴는 아래와 같다.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없이 100, 휴대폰 이용시에는 지역번호 + 100을 누르면 된다.


둘 다 무료이므로 안심하고 이용하자.


(출처 : 해당 홈페이지)



해지 등의 문의를 할 때는 6번으로 가면 된다. 약정문의 TV채널 등 전화부가서비스 해지와 집전화 해지, 인터넷 해지, 티비 결합 상품 해지 등을 문의할 수 있다.


(출처 : 해당 홈페이지)


통화 가능 시간은 평일 9시 ~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정오까지이지만 고장신고 통화품질은 24시간 가능하다.




댓글